비디오 마케팅 방법에 대한 멋진 조언

비디오 마케팅 방법에 대한 멋진 조언

비디오 마케팅 방법에 대한 멋진 조언

요즘, 비디오 마케팅은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 형태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오늘날의 기술은 비디오 제작을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만든다.

전 세계 사람들은 비디오를 보고 공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러한 조언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YouTube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편집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에 주석을 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할인 코드, 추가 정보 또는 URL을 제공할 수 있다.

동영상을 만들 때 콘텐츠의 제작 품질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높은 제작 가치가 항상 수익 창출 측면에서 가장 유익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아니다.

업계 리더들은 실제로 사내 직원들이 만든 기본적인 사용법을 사용함으로써 꽤 잘 해냈다.

타이틀은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계획의 핵심이다.

재미있는 제목이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창의적이고 관련 있는 제목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제시할 수 있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데모를 해 보시고 그것이 좋은 조명이라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제품이 라이브로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동영상의 내용을 생각해 내는 것은 큰 그림의 일부일 뿐이다.

또한 자신의 동영상을 홍보하여 노출되도록 할 책임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충분히 잘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 기반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900% 증가시킬 수 있다.

훌륭한 콘텐츠는 방문객들이 볼 수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YouTube를 무시하지 마라.

모든 비디오 마케팅 노력은 여기서 시작해야 한다.

비디오를 무료로 호스팅할 수 있다.

유투브는 대부분의 다른 웹사이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으며, 그것은 어떤 웹사이트보다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가지고 있다.

검색엔진으로는 2위여서 동영상이 가장 많이 팔리는 사이트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도록 할 때,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안내하는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링크가 플레이어 내부에 위치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설명에 따라 작동한다.

따라서, 당신의 비디오가 공유되거나 다른 곳으로 끝나더라도 당신의 링크는 그대로 유지된다.

친구, 가족 및 동료에게 비디오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카메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구두로 명료하게 말할 수 있는 낙관적인 사람을 선택하라.

당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직원들을 데려오는 것은 멋진 일이다.

비디오 스크립트에 인사말과 닫기를 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동영상은 소개부터 시작하여 동영상이 어떤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알려야 한다.

끝내려면, 회사 이름을 다시 말하고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행동 전화를 만들어라.

일단 당신이 좋은 정보를 얻으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방금 읽은 모든 팁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목표 청중에게 그것들을 적응시키십시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원하는 결과를 보고, 비디오로 마케팅을 시작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