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여 기분 좋게 느끼기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여 기분 좋게 느끼기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여 기분 좋게 느끼기

음식 대박이다! 문제는 모든 음식이 당신에게 올바른 종류의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적절한 기능을 계속하기 위해 미네랄뿐만 아니라 비타민을 필요로 하며, 때때로 음식이 충분하지 않을 때도 있다.

비타민의 도움으로 이 문제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면 몸이 더 빨리 회복되고 근육이 더 빨리 생기고 지방이 더 많이 연소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사용하고자 한다면 합성되어야 하므로, 잠재적인 반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 30분 동안 유제품이나 칼슘 보충제, 제산제를 피하십시오.

지방이 함유된 모든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A, E, K는 음식과 함께 먹어야만 흡수할 수 있다.

그것들은 지방과 함께 섭취할 때 가장 잘 흡수된다.

매일 식단에 양질의 비타민을 첨가해라.

그들은 당신의 기분을 개선하고 의사의 방문 횟수를 줄일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 유제품, 바나나는 리보플라빈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만약 여러분이 충분히 얻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비늘 같은 피부와 갈라진 입술을 가질 수 있다.

이 영양소는 또한 암, 수근관, 빈혈을 막는다.

오늘날, 매일의 건강 일상에 양질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가게의 가공식품은 종종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많은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가 풍부하지만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C가 풍부하다.

또한 비타민 C의 하루 섭취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충제도 있다.

이 비타민은 잇몸 질환, 여드름, 피부 감염, 위궤양, 감기 치료 및 예방, 그리고 그 밖의 많은 것들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만능 비타민이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으로서 어린이들을 위한 거미 비타민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들 중 몇 개를 가져가세요.

이것은 성인이 권장하는 아동 복용량보다 더 많은 양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충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지시사항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대부분의 과일과 채소는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통조림보다는 신선한 농산물을 먹는 것이 훨씬 좋다.

광물 보충제는 여러분이 또한 추가하고 싶은 것이다.

보충제를 시작하려면, 영양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의 약속을 잡으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우리가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항상 우리에게 필요한 영양소의 적절한 양을 주는 것은 아니다.

신체를 보충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비타민을 제대로 사용하면 몸에 매우 이롭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보를 마음에 새기고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해 나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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