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 배워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 배워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 배워라

많은 영양소를 섭취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비타민이 가득한 보충제를 매일 먹음으로써 자신을 돕는 것이다.

여러 가지 보충제가 있는데,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어떻게 아십니까?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계속 읽으세요.

비타민을 적절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합성되어야 한다.

그 결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과 철분은 좋은 친구가 아니다.

따라서 철분 보충제를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유제품이나 칼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식생활의 균형이 잡힐수록 필요한 비타민을 더 많이 섭취하게 된다.

매일 5~7인분의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십시오.

이 외에도 기본, 고품질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몸이 칼슘을 쉽게 흡수할 수 있으려면 비타민D가 풍부해야 한다.

햇빛, 음식 그리고 보충제들은 모두 몸에 비타민 D를 제공한다.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 전후로 복용 일정을 잡으십시오.

비타민 E, K, A는 음식의 도움 없이 몸에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이다.

그것들은 지방과 함께 섭취할 때 가장 잘 흡수된다.

철은 적혈구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것은 몸을 통해 산소를 운반하는 것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성만을 위한 철분 보충제가 있다.

철은 호흡곤란을 도울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적절하게 복용하면 비타민 보충제는 기분을 좋게 하고, 더 좋아 보이게 하며, 어쩌면 더 오래 살 수도 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비싸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매우 많은 양을 복용하면 독성이 생길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하루 권장량인 2300 국제 단위(IU)를 준수하십시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오늘날, 미네랄과 비타민은 매우 중요하다.

가공식품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종합비타민제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니까, 자연적인 선택지를 찾아서 한번 시도해봐.

만약 당신이 폐경기에 있다면, 산전 비타민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

임신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의 성장을 돕기 위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한다.

보통은 안전하지만, 그들의 높은 철분 함량은 가임기 이전의 여성들에게 과하다.

때때로 요리하거나 운동할 시간을 찾기가 어렵지만, 우리는 여전히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비타민을 일상생활에 접목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위의 기사에서 얻은 조언을 사용하여 올바른 보충판을 마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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