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팁 없이는 주제를 정복할 수 없다.

비타민 팁 없이는 주제를 정복할 수 없다.

비타민 팁 없이는 주제를 정복할 수 없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긍정적인 기분을 증진시킬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장점을 살리려면 기초부터 배워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계속 읽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떻게 서로 작용하는가? 철을 예로 들어보자.

칼슘이 있으면 철분도 잘 흡수되지 않는다.

우유 한 잔을 마시면서 철분이 함유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무용지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권장량만큼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이상적으로는 매일 최소 5~7인분의 채소와 과일을 섭취해야 한다.

또한, 식단에 단백질을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보충제를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칼슘은 뼈를 유지하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몸을 좀 더 준비시키려면 체내에 충분한 비타민D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음식, 보충제, 햇빛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통해 자신에게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체내에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하도록 돕는다.

식사 시간 전후에 지방이 들어 있는 보충제를 먹도록 해 보아라.

비타민 E, K, A는 당시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에 음식과 함께만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다.

또한, 음식은 다소 지방이 많아야 한다.

우유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비타민 D를 섭취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다.

우유를 마시지 않거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해야 할 수도 있다.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비타민 A는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여주며, 다른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필수 항산화제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당근은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이다.

이미 폐경을 겪었으면 태아 비타민 섭취는 피해야 한다.

임신을 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더 나은 못과 모발 성장을 위해 이 보조제를 복용한다.

그들은 실제로 과거 폐경기에 비해 너무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어서 복용하기에 위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으로서 어린이들을 위한 거미 비타민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들 중 몇 개를 가져가세요.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양의 비타민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를 먹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비타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몸에 해로울 수 있다.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으면 과다 복용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보충제를 너무 많이 복용할 때 자주 발생하며, 그 위험은 현실이다.

반드시 의사에게 적절한 복용량에 대해 말하도록 하라.

탄산칼슘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은 반드시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어떤 형태의 칼슘은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적절하게 흡수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될 뿐이다.

비타민 D, 마그네슘, 심지어 오메가 3 지방산의 결핍이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오메가 3는 좋은 이유로 인기 있는 보충제다.

오메가-3는 뇌 건강 등에 도움이 된다.

마그네슘은 여러분의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충제 입니다.

찐 야채나 생 야채가 가장 좋다.

요리는 음식에서 비타민을 제거한다.

채소를 조리할 필요가 있다면, 더 나은 일관성을 위해 김을 쪄서 필수 영양소를 고갈시키지 않고도 할 수 있다.

반짝 얼린 채소는 비타민이 그대로 들어있기 때문에 너무 익지 않도록 한다.

종합비타민제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봐라.

믿을 만한 비판을 제공하는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웹사이트가 많이 있다.

FDA의 보조식품에 대한 규정이 없어 어떤 것이 가장 복용하기 좋은지 알기 어렵다.

위의 팁을 읽고 나면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에 대한 좋은 조언을 따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이러한 물질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배운 것을 지금 바로 넣어야 한다.

당신이 새롭게 발견한 지식은 당신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주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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