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놀라운 불면증 요령과 요령으로 필요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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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놀라운 불면증 요령과 요령으로 필요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불면증의 정의는 무엇인가? 그것은 수면이 당신에게 잘 보이지 않는 기간을 말한다.

어떻게 치료할 수 있지? 사실은 이 글에 열거된 생각들을 그냥 다 읽기만 하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잠자리에 들 때 잠을 잘 수 없을 때,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뜻하고, 달래고, 편안하다.

게다가,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성분들을 가지고 있다.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줄일 방법을 찾아봐라.

아침 운동은 스트레스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된다.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밤새 잠을 못 이룰 수도 있다.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명상이나 요가를 연습해 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자유롭게 하고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충분히 잠을 자라.

주중에 잃어버렸기 때문에 더 오래 자려고 하지 마라, 아니면 앞으로 며칠간 잠을 못 잘 수도 있다.

8시간 있다가 일어나.

은행 업무 시간이나 다른 날짜로부터 인출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이 자는 방의 온도와 편안함을 주목하라.

뜨거운 침실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잠을 더욱 도전적으로 만들 것이다.

약 65도로 설정된 온도 조절기는 최상의 수면 조건을 만들어 낸다.

그리고 담요를 겹겹이 깔아놓으면 적당한 편안함을 얻을 수 있다.

몸을 북에서 남으로 눕히고 자거라.

북쪽을 향해 계속 가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과 세계의 조화를 유도하는 지구의 자기장과 여러분의 신체를 일치시킨다.

이것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주장한다.

관절염은 종종 불면증을 유발한다.

관절염은 매우 고통스럽고 수면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 문제를 다루고 있다면, 고통을 덜 수 있도록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잠자기 전에 이부프로펜을 복용해 보십시오.

아로마 테라피는 불면증에 대처하는 훌륭하고 즐거운 방법이다.

잠을 잘 수 있도록 편안한 포푸리와 다른 방향제를 구입하십시오.

아로마 테라피는 마음과 함께 쾌적한 냄새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몸을 편안하게 해준다.

라벤더와 같은 가벼운 것을 가져와라.

그러면 잠을 좀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취침 전 최소 3시간 동안 수분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낮 동안에는 반드시 수분을 섭취하도록 해야 하지만, 자기 전에 방광을 가득 채우고 싶지는 않다.

이것은 수면을 방해할 수 있고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수면 몇 시간 전에 술을 마시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 충고가 다시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그것들을 사용하면 더 빨리 잠을 자고 더 오래 잘 수 있다.

그렇다면 얼마나 빨리 결과를 예상해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이 필요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충분한 노력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신은 오늘밤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먹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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